[오토텔레콤] 네이버 웨일 화상회의! 줌 유료화 이후는 네이버 웨일온 무료로 사용하자!


[오토텔레콤] 네이버 웨일 화상회의! 줌 유료화 이후는 네이버 웨일온 무료로 사용하자!

내 명의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여러분들은 혹시 줌 (Zoom)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코로나 시대로 접어들면서 굉장히 많이 바뀐 부분이 있는데요 그 중 하나가 바로 온라인 수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학교나 회사를 보면 사람이 많이 보여서 대화도 하고 회의도 해야하는 상황에서 코로나로 인해 사람들끼리 만날 수 없는 시대가 되어버렸는데요 ㅠ 그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Zoom을 사용하셨습니다! 특히나 학교 같은 경우에는 Zoom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해줘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계셨죠 ㅎㅎ 그렇지만 이번 8월 달 부터는 줌 유료화 함에 따라 더 이상 무료 서비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ㅠ 줌 유료화 라니! 아쉽지만 세상엔 공짜는 없죠 그래서 오늘은 줌 유료화 이후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을 해드릴려고 합니다! 저도 줌 유료화 된다는 기사에 줌 사용자로써 굉장히 슬프더라구요 ㅠㅠ 그럼 줌 유료화 이후에 무...


#네이버웨일온 #네이버웨일화상회의 #오토텔레콤 #줌유료화 #화상회의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네이버 웨일 화상회의! 줌 유료화 이후는 네이버 웨일온 무료로 사용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