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텔레콤]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 핸드폰 용량 늘리기 가장 쉽게 하는 방법!


[오토텔레콤]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 핸드폰 용량 늘리기 가장 쉽게 하는 방법!

내 명의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갤럭시 폰을 가지고 왔습니다! 전에 아이폰에 관련된 글만 2개를 쓰니 필요성이 이제야 느껴지더라구요 요즘 휴대폰을 만지면서 어플도 많이 깔고 사진도 많이 찍으면서 휴대폰에 용량이 가득찼더니 휴대폰에 렉도 많이 걸리고 느려지는 게 느껴서 핸드폰 용량 늘리기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 용량을 어떻게 늘릴까 생각을 하다가 갤럭시 휴대폰은 사진이나 파일을 삭제하더라도 한번 더 남아있던게 기억이 나서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를 해야겠다! 생각이 들었다가 이렇게 오늘 글로 적어보게 되었습니다! 굉장히 쉬우니 금방하실 수 있을거에요! 우선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를 통해 핸드폰 용량 늘리기를 할려면 설정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최근에 갤럭시가 업데이트 되면서 설정에 있는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가장 최신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설정에 들어가주시면 가장 아래로 내려주세요! 그리고 나서 '배터...


#갤럭시파일복구 #갤럭시휴지통비우기 #오토텔레콤 #핸드폰사진복구 #핸드폰용량늘리기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갤럭시 휴지통 비우기! 핸드폰 용량 늘리기 가장 쉽게 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