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텔레콤]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 쇼핑렌즈, QR바코드, 렌즈 사용방법 총 정리!


[오토텔레콤]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 쇼핑렌즈, QR바코드,  렌즈 사용방법 총 정리!

내 명의로 개통 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오토텔레콤 입니다! 요즘 물건 하나 사는데도 어디가 최저가인지 꼭 알아보고 사는 편입니다! 다들 알뜰살뜰하게 물건 구매하고 계시죠? 저는 쿠팡이나 네이버스토어, 동네마트 모두 금액이 다르지만 정보가 너무 많아서 어디서 사야하는지,,, 그래서 물건 하나 살 때 마다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리는 편인데요 오늘은 최저가를 쉽게 비교해주는 방법인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사용 방법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는 최저가를 굉장히 빠르고 쉽게 비교해주는데요 사용방법 또한 굉장히 단순해서 마트에서 무언가를 살려고 할 때면 꼭 사용하는 편입니다 ㅎㅎ 우선 사용하기 위해서는 가장 기본인 네이버를 실행해주셔야하는데요! 다들 네이버는 이제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에 설치돼 있으시죠? 계속 성능도 좋아지고 더 깔끔하게 변하고 있어서 사용하는데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네이버 어플을 실행해주시면 검색창이 뜨게 되고 아래...


#QR바코드 #네이버바코드스캐너 #쇼핑렌즈 #오토텔레콤

원문링크 : [오토텔레콤] 네이버 바코드 스캐너 어떻게 사용하는 걸까? 쇼핑렌즈, QR바코드, 렌즈 사용방법 총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