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동선 겹치면?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인 코로나 동선 안심이 코동이 사용하는 방법!


코로나 동선 겹치면?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인 코로나 동선 안심이 코동이 사용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본인명의로 개통될 것이다! 선불폰 대리점 #오토텔레콤 입니다 여러분 모두 코로나 조심하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주변에 코로나 확진자가 되신 분들이 점점 많이 생기는 것 같은데요. ㅠㅠ 수도권만 하더라도 하루에 1000명씩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누가 걸리더라도 이상하지 않은 상황이 된 것 같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코로나 동선 확인은 필요하다고 생각이 드는데요. 동선 파악만으로도 코로나를 늘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체크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알려드릴 정보는 바로 이 코로나 동선 겹치면 어떻게 확인을 하는지? 에 대한 글입니다. 생활에 엄청난 영향을 주는 정보인 만큼 꼭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코로나 동선 겹치면 확인하는 어플 우선 아실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신 어플인 코로나 동선 안심이 (코동이) 어플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코로나 동선 안심이 어플을 줄여서 코동이라고 부르는데요! 이 어플은 서울 대학교에서 만든 어플...


#오토텔레콤 #코동이 #코로나동선 #코로나동선겹치면 #코로나동선안심이

원문링크 : 코로나 동선 겹치면?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인 코로나 동선 안심이 코동이 사용하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