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공유] Hidden me를 대체할 수 있는 DeskCover Pro를 소개합니다.


[정보 공유] Hidden me를 대체할 수 있는 DeskCover Pro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흔히 맥북이나 맥미니를 처음 구입하고 나서 필수 앱으로 검색해 보면 꼭 한 번씩 무료 앱으로 소개를 받는 앱 중 하나가 HiddenMe라는 앱이 있었습니다.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바탕화면에 있던 지저분한 폴더와 이미지 파일, 문서 파일들을 보이지 않게 만들어 주어서 깔끔한 스크린샷을 찍을 수 있도록 해주는 앱인데 웬걸 3,000원이나 하는 유료입니다. 아마도 초창기에 나왔을 때는 무료였지만 현재는 유료로 전환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포스팅에 반영이 안된 거 같습니다. 아쉽게도 스크린샷을 찍기 위해 3,000원을 지불하기에는 뭔가 좀 아깝기도 해서 지나쳤다가 오늘 우연히 비슷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이 있는 것을 알게 되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DeskCover Pro 앱스토어에서는 다운을 받을 수 없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dmg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설치를 해줘야 합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한 앱이기에 조금 귀찮기는 하지만 설치해 보고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


#DeskCoverPro #HiddenMe #맥북바탕화면 #맥북바탕화면깔끔하게 #히든미대체앱

원문링크 : [정보 공유] Hidden me를 대체할 수 있는 DeskCover Pro를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