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향수 로에베(LOEWE) 후기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불리 리켄데코스)


남자 향수 로에베(LOEWE) 후기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불리 리켄데코스)

안녕하세요 피터입니다. 며칠 전에 클라이언트한테 좋은 이야기를 들었는데, 바로 향수 이야기였습니다. 클라이언트 분께서 " 실장님은 항상 좋은 냄새가 나네요 무슨 향수 쓰는 거예요? "라는 질문에 " 어 이거 블로그 소제다"라는 생각부터 드는 건 이제 뼛속까지 블로거가 된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향수를 매우 좋아하는데, 20살 때부터 썼던 향수들을 나열하면 아마 수십 종이 될 것 같습니다. 제가 남중 남고를 졸업한 전형적인 남자로서 관심이 1도 없었는데, 대학생 때 처음 버버리 워크 앤드 향수를 선물 받은 이후에 눈을 뜨게 되었습니다. 그때는 그냥 향수가 좋아서 나한테 맞는 향이 뭔지 모르고 냄새가 좋은 향수면 모조리 사서 뿌리고 다니다 추후에는 블렌딩도 해보고, 남들 안 쓰는 향수를 찾아 돌아다니기도 하고 지금에 이르렀습니다. 지금은 저는 향수를 예전처럼 닥치는 대로 다 사놓지는 않습니다. 딱 제가 자주 입는 옷 스타일과 날씨에 맞게 3-4가지를 구비해놓습니다. - 남성적이게...


#loewe #남자향수 #로에베 #로에베향수 #불리리켄데코스 #불리향수 #아쿠아디파르마콜로니아 #아쿠아디파르마향수

원문링크 : 남자 향수 로에베(LOEWE) 후기 (+아쿠아 디 파르마 콜로니아, 불리 리켄데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