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집'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솔직한 마음 털어놔 "용납 안돼→즐기는 중...설렘 없다"


'떡볶이집'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솔직한 마음 털어놔 "용납 안돼→즐기는 중...설렘 없다"

하이~ 안녕하세요 송지효가 김종국과의 러브라인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10일 오후 방송된 MBC에브리원 '떡볶이집 그 오빠'에는 배우 송지효가 출연했다. 이하 사진=방송화면캡처 송지효와 12년 동안 SBS '런닝맨'에서 찐남매 케미를 발산 중인 지석진은 "실물 여신이다. 화면이 아쉽다. 인간적인 비주얼이 아니"라며 극찬했다. "지석진의 모습에 '런닝맨'보다 가식적"이라고 지적한 송지효는 '선배님' 호칭에서 오빠로 부르기 까지 7~8년이 걸렸다고 털어놨다. '런닝맨'에서 에이스로 활약하고 러브라인을 생성하는 등 예능꾼으로 손꼽히는 송지효지만 "예능 처음할 때 진짜 어려웠다"고 "12년을 하다보니 내 성격을 알게돼 고친 부분이 많다. 나는 I(내향형) 성향 집순이"라고 밝힌 그는 "'런닝맨' 녹화 후 다음 녹화 때 외출한 적도 있다. 일주일 만에 나와보니 날이 더워졌더라"고 전해 폭소케 했다. 예능이 무서웠던 송지효가 '런닝맨'을 시작한 이유는 '인기가요'에서 인연을 맺은 PD...



원문링크 : '떡볶이집' 송지효, 김종국과 러브라인 솔직한 마음 털어놔 "용납 안돼→즐기는 중...설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