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짝 결혼 소식 전한 이해리, 평소 노출 패션으로 귀여운 지적 당해..."은근 야합니다"


깜짝 결혼 소식 전한 이해리, 평소 노출 패션으로 귀여운 지적 당해..."은근 야합니다"

하이~ 안녕하세요 여성 듀오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이해리의 일상 사진이 새삼 주목받고 있다. 이하 이해리 인스타그램 이해리는 평소 옷을 잘 입기로 유명하다. 특히, 은근한 노출 패션을 선보이며 동료와 팬들로부터 귀여운 지적을 받기도 했다. 다음은 이해리가 SNS에 올린 일상 사진이다. 이해리는 지난 11일 SNS를 통해 비연예인 연인과의 결혼을 발표했다. 이해리는 직접 쓴 손 편지를 통해 "같이 있으면 웃을 일이 많아지고, 배울 점이 많은 좋은 사람"이라며 "무엇보다 저를 누구보다 존중하고 아껴주는 사람이다. 평생 소중하게 생각하며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이해리 공개한 시스로 의상, 선미 "안돼, 가려, 야해" 지적하는 '찐친' 케미 하이~ 안녕하세요 다비치 멤버 이해리가 가수 선미에게 옷 지적을 당하며 '찐친' 케미를 자랑했... blog.naver.com...



원문링크 : 깜짝 결혼 소식 전한 이해리, 평소 노출 패션으로 귀여운 지적 당해..."은근 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