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 동반 여행 목격담 및 열애설 불거져...월클 커플 탄생할까?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 동반 여행 목격담 및 열애설 불거져...월클 커플 탄생할까?

하이~ 안녕하세요 월드 클래스 아이돌 커플의 탄생일까.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와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동반 여행 목겸담 및 열애설이 불거졌다. 세계를 무대로 활동 중인 톱 아이돌 멤버의 만남에 글로벌 K팝 팬덤이 들썩인다. 블랙핑크의 제니(왼쪽), 방탄소년단의 뷔 / 사진=텐아시아DB 뷔와 제니의 열애는 지난 22일 온라인에서 시작됐다. 영상의 캡처본과 함께 "닮은 꼴 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이 함께 포착됐다. 일단 팩트 체크가 안 돼 이름은 다 가렸다"는 글이 화제가 된 것. 사진 속 남녀는 선글라스를 착용하고 있지만, 헤어 스타일과 옆모습 등으로 뷔와 제니라는 추측이 쏟아졌다. 물론 옆모습이 똑같다는 이유로 뷔와 제니라 확신할 수 없다. 다만 두 사람이 지난해 한 차례 열애 의심을 받았다는 점,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한 점, 뷔가 프로필을 'V'로 변경하면서 제니의 'J'와 맞췄다는 점 등을 이유로 열애에 힘이 실렸다. 뷔 제니 / ...


#방탄소년단뷔 #블래핑크제니 #열애설 #월드클래스커플

원문링크 : 방탄소년단 뷔와 블랙핑크 제니, 동반 여행 목격담 및 열애설 불거져...월클 커플 탄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