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은 아이유, 극찬 받고 있는 목걸이 스타일링 "다들 입 벌어졌다"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은 아이유, 극찬 받고 있는 목걸이 스타일링 "다들 입 벌어졌다"

하이~ 안녕하세요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은 배우 이지은(아이유)의 스타일링이 주목받았다. 뉴스1 27일 칸 국제영화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된 레드카펫 행사에서는 이지은을 비롯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송강호, 강동원, 이주영이 포착됐다. 아이유는 이날 가벼운 소재감의 카키 그레이 컬러 오프숄더 튤 드레스 패션을 선보여 어깨를 시원하게 드러냈다. 깔끔하게 정리된 헤어는 가녀린 그의 목선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다. 덕분에 그의 목걸이에도 시선이 꽂혔다. 간결한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는 한화 약 1억 1245만 원 상당의 프랑스 럭셔리 주얼리 쇼메 브랜드로 전해졌다. 18K 화이트 골드 소재에 목걸이 줄에는 약 180개 가량 다이아몬드가 박혀있고, 가운데 다이아몬드 스톤은 1.50~1.70 캐럿으로 설명됐다. 쇼메 금액보다도 프랑스 칸 영화제의 품위에 걸맞게 프랑스 주얼리 브랜드 목걸이를 선택한 그의 안목이 좋은 반응을 얻어낸 것으로 보인다. 이지은이 출연한 영화 '브...


#아이유쇼메목걸이 #아이유이지은스타일 #아이유칸국제영화제

원문링크 : 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밟은 아이유, 극찬 받고 있는 목걸이 스타일링 "다들 입 벌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