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데이지, 전 소속사 작심 폭로 "나는 떠나지 않았다. 해고됐다"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데이지, 전 소속사 작심 폭로 "나는 떠나지 않았다. 해고됐다"

하이~ 안녕하세요 유명 걸그룹 출신 멤버가 전 소속사로부터 '해고' 당했다고 폭로했다. 이 멤버는 2019년부터 전 소속사와 법적 다툼을 벌여오고 있다. 모모랜드 / 이하 뉴스1 데이지 그룹 모모랜드 출신 데이지가 전 소속사를 저격했다. 데이지는 지난 2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데이지 인스타그램 이날 데이지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모모랜드 탈퇴 및 전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와의 분쟁에 관해 묻는 한 팬의 물음에 데이지는 영어로 "나는 모모랜드를 떠나지 않았다. 나는 해고됐다. 이미 오래 지난 일이라 다 괜찮다. 모모랜드에서 왜 쫓겨났는지 이유를 모르겠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만약 내가 이유를 알았다면 해고당하지 않았을 거다. 그런 걸로 해고될 거라는 걸 몰랐다"라고 강조했다. 데이지 / 이하 뉴스1 앞서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2019년 11월 데이지의 탈퇴를 두고 논의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데이지는 당해 5...


#데이지 #모모랜드 #해고탈퇴

원문링크 : 걸그룹 모모랜드 출신 데이지, 전 소속사 작심 폭로 "나는 떠나지 않았다. 해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