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선욱' 야옹이 작가, 이탈리아 로마서 데이트하며 미모 뽐내는 웹툰 여신 "영화 속 한 장면 같네"


'전선욱' 야옹이 작가, 이탈리아 로마서 데이트하며 미모 뽐내는 웹툰 여신 "영화 속 한 장면 같네"

하이~ 안녕하세요 야옹이 작가가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야옹이 작가 / 이하 야옹이 작가 인스타그램 9일 야옹이 작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ㅊ힐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야옹이 작가는 흰색 원피스를 입고 가녀린 몸매를 뽐냈다. 희고 고운 피부가 유독 눈에 띈다. 한편 야옹이 작가는 동료 작가 전선욱과 연애중이다. 게재된 사진에는 최근 이탈리아로 출장을 간 야옹이 작가가 담겼다. 업무를 마친 뒤 잠시 쉬고 있는 야옹이 작가는 마치 그림 같은 자태를 자랑했다. 야옹이 작가는 이탈리아에서 국격을 높이는 미모를 자랑했다. 당당하게 시술을 받았다고 밝힌 미모는 연예인 못지 않다. 방송인 아옳이는 “공주잖아요”라며 야옹이 작가의 미모에 푹 빠졌다. 아옳이 뿐만 아니라 많은 팬들이 야옹이 작가의 미모를 극찬하며 시선을 빼앗겼다. 야옹이 작가와 다정한 사진을 올린 전선욱 인스타그램스토리. 웹툰 작가 전선욱과 야옹이 작가가 유럽 여행 중 화보같은 사진을 공개했다...


#로마의휴일 #야옹이작가 #오드리헵번 #웹툰여신 #이탈리아로마 #전선욱

원문링크 : '전선욱' 야옹이 작가, 이탈리아 로마서 데이트하며 미모 뽐내는 웹툰 여신 "영화 속 한 장면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