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 슬랜더 몸매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 장착 "등이 너무 화났잖아..."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 슬랜더 몸매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 장착 "등이 너무 화났잖아..."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가 근육질 몸매를 자랑했다. 이하 전소미 인스타그램 전소미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등이 너무 화났잖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전소미는 등 윗부분이 시원하게 파인 연두색 민소매 후드티와 우월한 다리 길이에 비해 살짝 짧아 보이는 스키니진을 입고 슬랜더 몸매를 뽐내고 있다. 이때 그의 엄청난 뒤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쩍 갈라진 탄탄한 등 근육과 햇볕을 받아 더 건강해 보이는 구릿빛 피부가 감탄을 자아냈다. 2001년생으로 만 21세인 전소미는 2016년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데뷔했다. 2019년부터는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이며 지난해 10월 정규 1집 'XOXO'를 발매했다....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 슬랜더 몸매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 장착 "등이 너무 화났잖아..."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근육질몸매 #등근육 #몸매 #전소미

원문링크 : 아이오아이 출신 가수 전소미, 슬랜더 몸매에 탄탄한 근육질 몸매 장착 "등이 너무 화났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