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새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 제작 발표회,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의 "별 거 아닌 이야기"


SBS 새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 제작 발표회,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의 "별 거 아닌 이야기"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김세정이 SBS 드라마와 만나 2연타석 홈런을 노린다. SBS 새 금토드라마 '오늘의 웹툰'(극본 조예랑, 이재은/연출 조수원, 김영환) 제작발표회가 26일 오전 온라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배우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와 조수원 감독이 참석해 새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부탁했다. '오늘의 웹툰'은 매일 을 업로드하기 위한 웹툰 업계의 다이나믹 오피스 라이프, 그 세계에 발을 들인 유도 선수 출신 새내기 웹툰 편집자 온마음(김세정 분)의 레벨업 성장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특히 올해 초 '사내맞선'으로 SBS에서 크게 성공을 거둔 김세정이 약 4개월 만에 다시 S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작품이란 점에서 이목을 모으고 있다. 김세정은 "SBS와 또 함께 해 영광이다. '연타석 홈런'라는 짐을 얹고 싶진 않고, 늘 그랬듯 열심히 임했다. 열심히 한 만큼 보여졌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오늘이 웹툰'은 웹툰 그 자체가 아닌, 그 뒤에서 일하는 업계 종사자들을...


#SBS금토드라마 #김세정최다니엘남윤수 #오늘의웹툰

원문링크 : SBS 새 금토 드라마 '오늘의 웹툰' 제작 발표회, 김세정 최다니엘 남윤수의 "별 거 아닌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