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청하, 신동엽도 놀라게 만든 주량 "스케쥴 없으면 실컷 마셔"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청하, 신동엽도 놀라게 만든 주량 "스케쥴 없으면 실컷 마셔"

하이~ 안녕하세요 유명 아이돌이 놀라운 주량을 뽐냈다. 청하 인스타그램 지난 7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청하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신동엽은 "주류 상표와 동명이인"이라며 청하를 소개했다. 청하는 "제 목표가 한 때 그 주류보다 유명해지는 거였다. 지금도 목표다"라고 말했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에 서장훈은 "이름 때문에 그런지 술을 좀 할 것 같다는 느낌도 든다. 단 한 번도 취해서 실수한 적이 없다고 할 정도라고 한다. 주량이 측정 불가라고 한다"고 언급했다. 토니 어머니는 "진짜 좋은 거다. 술 먹으면 실수 안 하는 게 최고다"라고 말했다. 청하는 "양이 많아서 측정 불가라기보다는 활동할 때 다음 날이나 다음다음 날 스케줄이 없으면 실컷 마신다"고 설명했다. 또 청하는 "효녀라고 하더라"라는 설명에 "현실적으로는 빚을 다 갚았다. 작지만 집을 해드렸다. 차도 바꿔드렸다"고 답했다. 나무위키 인용 한국에서 태어나고 7살 ...


#미운오리새끼 #아이오아이 #주량 #청하

원문링크 :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 청하, 신동엽도 놀라게 만든 주량 "스케쥴 없으면 실컷 마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