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는 직진' 유빈, 두 남자와 데이트하고 호감도 투표 2회 연속 1위 인기녀 등극 "예상했다"


'연애는 직진' 유빈, 두 남자와 데이트하고 호감도 투표 2회 연속 1위 인기녀 등극 "예상했다"

하이~ 안녕하세요 '연애는 직진' 유빈이 2회 연속 호감도 투표 1위를 차지했다 유빈 / 유빈 인스타그램 유빈은 10일 방송한 SBS '연애는 직진'에서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유빈이 출연하는 '연애는 직진'은 '축구'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이날 유빈은 훈훈한 외모의 기훈과 지훈 두 명의 남성과 데이트에 나섰다. 유빈의 마음을 쟁취하기 위해 두 사람은 경쟁하듯 유빈을 챙겼다. 지훈은 37세로 카이스트 생명과학과를 졸업한 종합병원 성형외과 의사다. 기훈은 36세로 호주 스페셜 커피 브랜드를 한국에서 운영하는 대표다. 두 남자의 챙김을 받은 유빈은 인터뷰에서 "너무 행복했다. 언제 또 이렇게 훈훈한 분들이랑 데이트해보겠나"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유빈은 "처음 봤을 때랑은 다른 느낌이다. 새로운 매력을 보게 된 것 같다"며 기훈과 지훈 두 명의 남성과 데이트를 한 후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진 ...


#데이트 #연애는직진 #유빈 #인기녀등극 #호감도1위

원문링크 : '연애는 직진' 유빈, 두 남자와 데이트하고 호감도 투표 2회 연속 1위 인기녀 등극 "예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