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학교폭력 논란 해명 "죄송..폭력 쓴 적은 없고 당시의 나 미워하지 않아"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학교폭력 논란 해명 "죄송..폭력 쓴 적은 없고 당시의 나 미워하지 않아"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르세라핌 출신 김가람이 학교폭력 논란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김가람은 지난 10일 지인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과거 학교폭력 대책 자치위원회에서 징계 5호 처분을 받았던 내용의 협의록을 게시하면서 이를 해명하는 글을 남겼다. 김가람 / 나무위키 제공 김가람은 글에서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라며 "너무 많이 늦었지만, 그동안 제 입장을 말씀드릴 기회가 없었다"라고 얘기했다. 이어 "저는 제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했기에 과거의 행동으로 인해 그동안 달려온 꿈이 깨질까 봐 솔직히 겁이 났던 건 사실이었다"라면서도 "하지만 하루하루가 지날수록 저를 향한 많은 비난이 무서웠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가람은 "저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제 입장을 솔직하게 전하고 싶었다"라며 "저는 누군가를 때리거나 폭력을 가한 적은 단 한 번도 없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강제전학을 당한 적도 없다, 술과 담배를 한 적도 없다, 누군가를 괴롭히고 왕따를...


#김가람 #르세라핌 #여자걸그룹 #학교폭력 #학폭

원문링크 : '르세라핌 탈퇴' 김가람, 학교폭력 논란 해명 "죄송..폭력 쓴 적은 없고 당시의 나 미워하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