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이즈원 출신 일본인 멤버 혼다 히토미, 1년4개월 만에 입국...김민주와 비밀 데이트 "또 보자 우리"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일본인 멤버 혼다 히토미, 1년4개월 만에 입국...김민주와 비밀 데이트 "또 보자 우리"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아이즈원(IZ*ONE) 출신 일본인 멤버 혼다 히토미가 한국을 찾았다. 히토미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글로 "또 보자 우리"라고 적고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하 혼다 히토미 인스타그램 사진 속 히토미는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꽁꽁 감추고 셀카를 남기고 있다. 그런데 그 옆에 똑같이 중무장한 누군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사람은 바로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다. 히토미는 카페에서 음료와 디저트를 즐기는 사진과 김민주와 함께 찍은 즉석 사진을 출력하는 영상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변함없는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혼다 히토미는 2014년 AKB48 팀 8 도치기현 대표 멤버로 발탁돼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에서 최종 데뷔 조로 발탁되며 2018년부터 지난해 4월까지 아이즈원 멤버로 활동했다. 그가 오랜만에 한국을 찾은 이유는 웹 예능 '아돌라 여행사: 칫힝트립3' 촬영을 위해서인 것으로 전해졌다. '칫힝트립3'에는 ...


#김민주 #아이즈원 #일본인멤버 #혼다히토미

원문링크 : 그룹 아이즈원 출신 일본인 멤버 혼다 히토미, 1년4개월 만에 입국...김민주와 비밀 데이트 "또 보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