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임 고백' 송재희지소연, 5년 만에 부모된다...2세 임신에 감격 눈물 "한줄기 빛이 우주를 밝히는듯"


'난임 고백' 송재희지소연, 5년 만에 부모된다...2세 임신에 감격 눈물 "한줄기 빛이 우주를 밝히는듯"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송재희 지소연 부부가 임신에 성공했다. 이하 지소연 인스타그램 송재희는 3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내가 임신테스트기를 내민 그 순간. 내 인생이 새로운 희망의 세상 속으로 소용돌이처럼 빨려들어가는것을 느꼈다"는 글귀를 남겼다. 이어 "애써 정신을 차려보니 여전히 영원히 내게 가장 소중한 사랑스러운 나의 아내 소연이가 더 선명하게 보였다"라고 적었다. 그러면서 "끝이 보이지 않던 어두운 터널 속 한 줄기 빛이 우주를 밝히는 듯했고, 그 힘들고 고통스러운 터널을 묵묵히 걸어온 아내가 위대해 보였다"라며 아내 지소연의 임신 소식에 감격했다. 또 "아픔이 일상이 된 평범했던 어느 날이 특별한 그날이 되었고, 우리는 아빠와 엄마가 되었다"라며 2세를 함께 바란 주변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이어 송재희는 "그 순간을 잊지 않게 영상으로 기록해준 지혜로운 뽁뽁이 엄마 나의 소연이 감사해요 많이 많이 사랑해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한 영상에는 지...


#난임 #송재희 #임신잉태출산 #임신테스트기 #지소연 #호캉스

원문링크 : '난임 고백' 송재희지소연, 5년 만에 부모된다...2세 임신에 감격 눈물 "한줄기 빛이 우주를 밝히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