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3' 출연 이후 연인 발전한 배우 정준-김유지, 결별설 나오더니 "두 사람 원래 SNS 잘 안해"


'연애의 맛3' 출연 이후 연인 발전한 배우 정준-김유지, 결별설 나오더니 "두 사람 원래 SNS 잘 안해"

하이~ 안녕하세요 TV조선 '연애의 맛3' 출연 이후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배우 정준·김유지 커플이 갑작스럽게 결별설에 휩싸였다. 김유지 SNS 속 커플 사진이 한꺼번에 다 삭제됐다는 게 결별설의 주된 이유였다. 정준, 김유지 / TV조선 '연애의 맛3' 정준, 김유지 / 이하 정준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정준·김유지 측근이 두 사람 결별설에 대해 입을 열어 주목받고 있다. 1일 오쎈 보도에 따르면 정준 측근은 "김유지와의 결별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최근에도 잘 만나고 알콩달콩 데이트를 하는 등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밝혔다. 또 정준, 김유지 측근은 "두 사람이 원래 SNS를 잘 안 하는 편이었다", "연애를 공개하고 좋은 마음에 서로의 일상을 함께 공유했던 것뿐", "이렇게까지 SNS 근황이 화제를 모을 줄도 몰랐을 것" 등의 말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두 사람은 SNS에서 여전히 서로를 팔로우하고 있는 상태인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정준 SNS에는 김유지, 커플 사...


#결별설 #공개연애커플 #김유지 #정준

원문링크 : '연애의 맛3' 출연 이후 연인 발전한 배우 정준-김유지, 결별설 나오더니 "두 사람 원래 SNS 잘 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