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모유 수유 순간 공개 "평생 잊을 수 없어"


'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모유 수유 순간 공개 "평생 잊을 수 없어"

하이~ 안녕하세요 KBS 출신 김민정 아나운서가 모유 수유하는 순간을 공유했다. 김민정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생 잊지 못할 순간"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김민정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사진 속 김민정은 출산한 지 얼마 안 된 딸을 품에 안고 모유 수유를 하고 있다. 이어진 사진에서 그는 금방이라도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질 것 같은 눈으로 수유 방석에 눕힌 딸을 바라보고 있다. 또한 임신하고 체중이 25kg 증가했다고 밝혔지만 여전한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김민정은 “양 조절을 위해서 식혜 먹고 최대한 적게 유축하고 있는데도 점점 늘어나네요. 질 좋은 모유를 위해서 삼시 세끼 건강식으로 챙겨 먹고 틈틈이 잘 자고 가슴 마사지도 받고. 하는 게 모유 수유 밖에 없는데 왜 이리 정신이 없는지”라며 “직수와 유축으로 외출이 힘든 모유 수유지만 이 때만 누릴 수 있는 행복한 나날들이니 감사하는 마음으로 지내고 있어요”라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졌다. 게시글에는 김민정의 남...


#가슴마사지직수유축 #김민정 #모유수유 #아기백일 #임신출산

원문링크 : '조충현' 김민정 아나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면 모유 수유 순간 공개 "평생 잊을 수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