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박진주, 고정자리 꿰차며 대세 행보 이어가 "인기 실감해 즐거움 드리는 배우 될터"


'놀면 뭐하니?' 박진주, 고정자리 꿰차며 대세 행보 이어가 "인기 실감해 즐거움 드리는 배우 될터"

하이~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은 작년보다 더 행복하셨으면 좋겠어요. 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없으면 저라는 사람이 존재하기 어렵다고 생각합니다. 즐거움과 사랑을 돌려드리는 배우가 될게요" 한가위를 맞아 배우 박진주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이하 박진주 인스타그램 오랜 시간 자신의 곁을 지켜준 팬들에게 민족 대명절을 앞두고 건강한 앞날을 기원한 것. 종로구에 위치한 커피바오하에서 만난 박진주는 최근 근황부터 앞으로의 목표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냈다. 2022년 예능부터 드라마, 스크린까지 섭렵한 박진주는 누구보다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특히 MBC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를 시작으로 최근 고정자리까지 꿰차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갑작스럽게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됐어요. 생각치도 못했죠. 합류 후 첫방송이 공개되기 전까지 걱정도 많이 하고 마음고생도 했어요. 반응이 긍정적이어서 다행이었습니다" 특별하게 하나의 캐릭터를 구축하기보다 있는 그대로의 본인 모습을 보여주겠다...


#WSG워너비 #놀면뭐하니 #박진주 #예능인 #진주

원문링크 : '놀면 뭐하니?' 박진주, 고정자리 꿰차며 대세 행보 이어가 "인기 실감해 즐거움 드리는 배우 될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