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전유진, 스타랭킹 여자 랭킹 2위...포항가요제 통해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 "제2의 송가인" (ft. 나이 출생 프로필)


가수 전유진, 스타랭킹 여자 랭킹 2위...포항가요제 통해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 "제2의 송가인" (ft. 나이 출생 프로필)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전유진이 스타 랭킹 스타트롯 여자 랭킹에서 2위를 달성했다. 전유진 인스타그램 스타 랭킹은 팬들이 직접 자신의 최애 스타에 투표해 순위를 결정하는 랭킹 투표로 전유진은 8월 4주 스타 랭킹 스타트롯 여자 랭킹 투표에서 2만 2,522표를 얻으며 2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에서 1위는 송가인이 3위는 홍자가 차지했다. MBC ‘편애중계’ / MBN ‘우리들의 트로트’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 전유진이 트로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는 2019년 ‘미스트롯’의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의 매력에 빠져 따라부르던 것에서 시작됐다고 한다. ‘미스트롯’이 끝날 때쯤 SNS에서 우연히 해변 가요제 모집공고를 본 전유진은 경험 삼아 지원했다가 제19회 포항 해변 전국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본인의 재능을 발견했다. 전유진은 노래를 따로 배운 적이 없음에도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천재성을 증명했는데 그녀는 시간이 흐를수록 더 높은 수준의 무대 완성도를 보여줘 많은 사람의 기대를 ...


#가수전유진 #노래가좋아 #미스트롯 #스타랭킹2위 #전유진 #제2의송가인 #포항해변전국가요제

원문링크 : 가수 전유진, 스타랭킹 여자 랭킹 2위...포항가요제 통해 혜성처럼 떠오른 트로트 샛별 "제2의 송가인" (ft. 나이 출생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