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엔믹스, 싱글 2집으로 7개월 만에 컴백...더 강렬해진 믹스팝 "5번만 들어봐 중독될 걸?"


걸그룹 엔믹스, 싱글 2집으로 7개월 만에 컴백...더 강렬해진 믹스팝 "5번만 들어봐 중독될 걸?"

하이~ 안녕하세요 "저희 노래는 한 번도 듣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들은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적인 장르죠." (설윤) 걸그룹 엔믹스(NMIXX)는 19일 서울 광진구에서 열린 싱글 2집 '엔트워프'(ENTWURF)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인답지 않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엔트워프'는 엔믹스가 지난 2월 발매한 데뷔 싱글 음반 '애드 마레'(AD MARE) 이후 7개월 만에 신보다. 타이틀곡 '다이스'(DICE)를 포함해 '쿨'(COOL) 곡과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반주) 음원까지 총 4곡이 수록됐다. '다이스'는 재즈 사운드와 몽환적인 트랩, 팝, 중독적인 힙합 비트를 넘나드는 믹스 팝 곡이다. 해원은 "이번 음반은 '애드 마레'에서 새로운 세계를 엿본 엔믹스가 자유로운 상상을 펼칠 수 있는 '믹스토피아'라는 공간으로 여정을 떠나는 이야기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믹스토피아는 사람들이 상상하고 원하는 곳이 이뤄지는 곳을 의미한다고 한다. 수록곡 '쿨'은 강렬하고 카리스마 ...


#걸그룹엔믹스 #규진설윤 #믹스팝 #배이지우 #싱글2집 #엔트워프 #지니해원릴리

원문링크 : 걸그룹 엔믹스, 싱글 2집으로 7개월 만에 컴백...더 강렬해진 믹스팝 "5번만 들어봐 중독될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