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나나, 돋보이는 전신 타투의 비밀...다음 노출 때 밝혀진다 "파격적인 모습에 팬들 놀라"


배우 나나, 돋보이는 전신 타투의 비밀...다음 노출 때 밝혀진다 "파격적인 모습에 팬들 놀라"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나나의 전신 타투가 화제다. 어깨부터 양팔과 가슴팍, 허벅지와 발목, 발등까지 전신에 얼룩덜룩한 타투를 하고 나타난 나나. 연기에 대한 열정인지 심경의 변화인지, 그의 파격적인 모습에 팬들도 놀랐다. 나나 / 뉴스1 나나는 지난 20일 열린 영화 '자백' 제작보고회에서 미니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영화의 내용보다 관심을 받은 건 나나의 온 몸을 덮고 있는 타투. 왼쪽 어깨와 팔뚝엔 거미줄과 거미가, 가슴팍에는 나뭇가지와 잎사가 있었다. 오른쪽 팔에는 별과 뱀, 이모티콘과 새가 있었으며 왼쪽 팔에도 배트맨 등 정체를 알 수 없는 문양이 가득했다. Previous image Next image 나나 인스타그램 다리 역시 파격적. 발목 등에는 낙서 같은 문구들과 1968이라는 숫자, 나뭇잎이 새겨져있다. 왼쪽 다리 뒤편엔 나비를, 오른쪽 다리엔 발목부터 궁둥이(볼기의 아랫부분. 앉으면 바닥에 닿는, 근육이 많은 부분)까지 일자로 이어진 꽃을 그려넣었다. 나나가 데...


#글리치 #나나 #나나타투 #배우나나 #자백 #전신타투 #타투

원문링크 : 배우 나나, 돋보이는 전신 타투의 비밀...다음 노출 때 밝혀진다 "파격적인 모습에 팬들 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