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스캔들로 몸살 앓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힘든 상황 속 의연하게 팬사인회 참석 "프로의식 돋보여"


각종 스캔들로 몸살 앓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힘든 상황 속 의연하게 팬사인회 참석 "프로의식 돋보여"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계속되는 유출 사진에도 보란 듯이 밝은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다. 블랙핑크 제니 / 이하 뉴스1 제니는 25일 오후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가진 정규 2집 앨범 '본 핑크(BORN PINK)' 발매 기념 팬 사인회에 멤버 리사, 지수, 로제와 함께 참석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플라워 패턴의 시폰 미니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제니는 환호하는 팬에게 사랑스러운 인사와 제스처로 화답했다. 제니는 팬과 더 가까이 만나기 위해 스태프가 설치한 가림막을 없앤 뒤 팬과 따뜻한 만남을 이어갔다. 짧지만 강렬한 눈빛과 달콤한 대화로 팬심을 사르르 녹였다. 특히 제니는 팬들의 요청에 ‘V’와 ‘하트’를 그리는가 하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가득 담은 곰돌이 3종 세트 포즈를 취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앞서 제니는 방탄소년단(BTS)의 뷔와 곰돌이 푸우가 새겨진 커플 의상을 입고 촬영한 사진과 미용실 데이트 사진, 욕조에서 반신욕을 하는듯한 ...


#블랙핑크제니 #스캔들 #여의도IFC몰 #팬사인회

원문링크 : 각종 스캔들로 몸살 앓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 힘든 상황 속 의연하게 팬사인회 참석 "프로의식 돋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