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 강림' 모델 신재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맥심 모델 다운 뽐낸 핫바디 "아찔한 볼륨감 인증"


'여신 강림' 모델 신재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맥심 모델 다운 뽐낸 핫바디 "아찔한 볼륨감 인증"

하이~ 안녕하세요 모델 신재은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아찔한 볼륨감을 과시했다. 신재은 / 이하 신재은 인스타그램 신재은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발리에서의 일상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신재은이 발리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비키니를 입고 가운을 걸친 신재은은 거울 셀카를 통해 남다른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그는 특유의 섹시한 분위기를 풍겨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MLB파크 댓글창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MLB파크에서 해당 사진들을 접한 네티즌들은 "걸그룹 안 부럽다" 등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신재은이 결혼발표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 / 신재은 인스타그램 1991년 7월 22일생(31세)인 신재은은 본래 회사원이었으나 퇴사하고 전업 모델로 활동 중이다. 개인 화보집을 내고 활동하다 남성잡지 '맥심'의 표지모델로 등장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2019년 11월 결혼해 유부녀가 된 뒤에도 CF, 화보, 뮤...


#맥심모델 #볼륨감핫바디 #신재은 #인도네시아발리여행

원문링크 : '여신 강림' 모델 신재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맥심 모델 다운 뽐낸 핫바디 "아찔한 볼륨감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