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장원영, 日 엠스테 출격 위해 도쿄로 출국...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 투톱 "안구정화"


아이브 안유진·장원영, 日 엠스테 출격 위해 도쿄로 출국...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 투톱 "안구정화"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브가 '뮤직 스테이션'에 첫 출격 한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는 오는 14일(금) 방송되는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연해 일본 팬들과 만난다. '엠스테'는 1986년부터 방송된 일본 최고 명성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으로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는 물론, 해외 인기 팝스타들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등 화제의 중심에 있는 방송이다. 이에 아이브의 첫 출연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을 통해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오는 19일 일본에서의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아이브는 이날 일본 데뷔 싱글 '일레븐 - 일본어 버전(ELEVEN -Japanese ver.-)'의 무대를 꾸미는 것은 물론 이와 관련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앞서 아이브는 일본 정식 데뷔전임에도 이례적으로 일본 NHK 스페셜 프로그램 'SONGS+PLUS' 통해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컴백을 밀착 취재한 내용이 방영돼 일...


#아이브 #안유진 #엠스테 #일레븐 #일본뮤직스테이션 #장원영

원문링크 : 아이브 안유진·장원영, 日 엠스테 출격 위해 도쿄로 출국...햇살보다 눈부신 비주얼 투톱 "안구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