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상 카리나' 진천군청 소속 김민지, 뛰어난 미모로 급부상 하더니 연예계 활동 시작...스포테이너로 방송 진출?


'육상 카리나' 진천군청 소속 김민지, 뛰어난 미모로 급부상 하더니 연예계 활동 시작...스포테이너로 방송 진출?

하이~ 안녕하세요 뛰어난 미모로 요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육상선수가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이하 김민지 인스타그램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공식 입장을 통해 '육상 여신'이라 불리고 있는 육상선수 김민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본부이엔티 측은 "스포테이너로서 많은 가능성과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김민지와 새로운 시작을 함께 할 수 있어 설레고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육상 본업에도 충실할 수 있도록 하며 전문적인 매니지먼트 역량을 발휘해 방송 활동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본부이엔티는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의 스포츠 선수 출신 및 방송인을 다수 보유한 매니지먼트사로 추성훈, 김동현, 황광희, 모태범, 김보름,아유미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민지는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우월한 비주얼을 가진 선수로 떠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MBC '2022 추석 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그는 최근 예능과 광고 등에 출연하며 급부상하고 있다. 특히 MBC '2022 ...


#김민지전속계약 #스포테이너 #육상여신선수 #육상카리나

원문링크 : '육상 카리나' 진천군청 소속 김민지, 뛰어난 미모로 급부상 하더니 연예계 활동 시작...스포테이너로 방송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