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첩장 공개된' 김연아고우림 커플, '10월의 신부' 드레스 선보여...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


'청첩장 공개된' 김연아고우림 커플, '10월의 신부' 드레스 선보여...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

하이~ 안녕하세요 결혼하는 김연아·고우림 커플의 청첩장이 공개됐다. 청첩장에는 특별한 문구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었다. 김연아 / 이하 김연아 인스타그램 JTBC엔터뉴스는 결혼하는 김연아·고우림 커플의 청첩장을 입수해 21일 단독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청첩장에는 들판 위에서 손을 잡고 서 있는 김연아·고우림 커플 사진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연아는 노란색 원피스, 고우림은 회색 슈트 차림이었다. 두 사람은 청첩장에 뜻깊은 문구도 적어 눈길을 끌었다.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 하는 그 첫 길에 동행하여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을 적었다. 김연아·고우림 / JTBC 단독 보도 해당 청첩장에는 푸른 들판 위 서로 손을 잡고 서 있는 김연아·고우림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란색 원피스를 입은 김연아와 그레이 수트 차림의 고우림은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 하는 그 첫 길에 동행하여 축복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결혼식드레스 #고우림 #김연아 #김연아결혼식 #김연아고우림결혼식 #김연아드레스가격 #신라호텔 #청첩장

원문링크 : '청첩장 공개된' 김연아고우림 커플, '10월의 신부' 드레스 선보여... "함께 더 오래 그리고 멀리 가고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