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현숙, 미모에 깜짝 이효리-고민시 느낌..."4남매 중 장녀 이제 저도 보살핌 받고 싶어" (종합)


'나는 솔로' 11기 현숙, 미모에 깜짝 이효리-고민시 느낌..."4남매 중 장녀 이제 저도 보살핌 받고 싶어" (종합)

'나는 SOLO(나는 솔로)' 11기 비주얼 군단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일 방송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비주얼을 풀 장착한 11기 솔로남녀가 '솔로나라 11번지'에 입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솔로남들은 재력과 비주얼을 두루 겸비해 시선을 강탈했다. 영수는 시작부터 대학병원 외과 전문의라는 스펙을 공개해 모두를 경악케 했고, "머리띠가 잘 어울리는 여자가 좋다"는 독특한 이상형도 털어놨다. 뒤이어 영호는 줄줄이 이어지는 바둑 상장을 공개하며 "바둑 5단, 광주광역시배 바둑 대회 우승자"라고 자신을 소개, '수 읽기'에 능통한 로맨스 강자의 위엄을 드러냈다. 또한 멘사 출신이라는 영식은 유명 퀴즈쇼 '1대 100' 최후의 1인 출신이라는 스펙에, "부모님이 땅, 건물 팔아서 결혼 자금을 해준다고 하신다. 정말 괜찮은 분 만나면 올해라도 결혼할 생각이 있다"고 결혼에 대한 절실함을 내비쳤다. 훈훈한 비주얼의 영철은 "멀리서만 ...


#나는솔로11기 #연애결혼 #이효리김정은 #현숙

원문링크 : '나는 솔로' 11기 현숙, 미모에 깜짝 이효리-고민시 느낌..."4남매 중 장녀 이제 저도 보살핌 받고 싶어"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