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SOLO' 11기 현숙, 역대급 비주얼 과시...이효리-고민시-김정은 닮은꼴 "이제 보살핌 받고파"


'나는 솔로 SOLO' 11기 현숙, 역대급 비주얼 과시...이효리-고민시-김정은 닮은꼴 "이제 보살핌 받고파"

하이~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1기가 시작된 가운데, 이번 기수에서도 현숙(가명)이 역대급 비주얼을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이하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 지난 2일 방송된 SBS PLUS, ENA PLAY '나는 솔로'에서는 11기 멤버들이 한 명씩 솔로나라에 입성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멤버들 중에서도 특히나 MC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건 바로 제일 마지막에 도착한 현숙이었다. 차에서 내리던 현숙의 얼굴이 잠깐 공개되자 데프콘은 "이효리 느낌이 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자기 피부처럼 하얀 와이셔츠를 착용한 현숙은 햇빛을 조명삼아 출연자들을 향해 걸어갔다. 현숙은 직사광선을 받는 와중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과시했고, 송해나는 배우 고민시를 닮은꼴로 언급했다. 화려한 비주얼의 현숙의 등장에 솔로남들의 입꼬리는 마구 요동쳤다. 이이경 역시 "남자 출연자들 입이 귀에 걸렸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햇살을 피해 그늘로 온 현숙은 제작진과 인터뷰를 ...


#11기현숙 #11기현숙이상형 #나는솔로SOLO #이효리고민시김정은닮은꼴

원문링크 : '나는 솔로 SOLO' 11기 현숙, 역대급 비주얼 과시...이효리-고민시-김정은 닮은꼴 "이제 보살핌 받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