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에릭' 나혜미 임신 중 근황, 미국으로 떠난 태교 여행이 먹방 여행으로..."보기만 해도 행복"


'신화 에릭' 나혜미 임신 중 근황, 미국으로 떠난 태교 여행이 먹방 여행으로..."보기만 해도 행복"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나혜미가 근황을 전했다. 나혜미는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스마일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앳된 비주얼을 과시하고 있는 나혜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하 나혜미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미국 여행에 나선 그의 모습이 담겼다. 나혜미는 통이 너른 후드 티셔츠를 입고 모자를 쓰는 등 편안한 차림을 하고 있다.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그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나혜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또 쌀국수 먹고, 쌀국수 또 먹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엔 쌀국수에서 햄버거, 토스트까지, 나혜미가 맛보고 찍은 음식들이 가득 담겼다. 최근 첫 아이를 임신 중인 나혜미는 특별한 음식 태교로 행복감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 역시 “엄마 아빠 닮아 예쁜 아이 낳길” “음식들 다 맛있어 보인다” “사진만 봐도 행복”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1991년생인 나혜미는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을 통해 연예계에 ...


#나혜미 #미국태교여행 #신화에릭 #에릭 #에릭나혜미부부

원문링크 : '신화 에릭' 나혜미 임신 중 근황, 미국으로 떠난 태교 여행이 먹방 여행으로..."보기만 해도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