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설현, 모두를 침 흘리게 한 순댓국에 소주 두 병 마시는 먹방 장면 "공복에 보면 안 돼요"


배우 설현, 모두를 침 흘리게 한 순댓국에 소주 두 병 마시는 먹방 장면 "공복에 보면 안 돼요"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설현(김설현)이 침 넘어가는 먹방(먹는 방송)으로 보는 사람의 입맛을 다시게 했다. 설현 인스타그램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 이하 지니TV, seezn, ENA 제공 설현이 지니TV 오리지널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에서 선보인 맛깔나는 국밥 먹방이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앞서 공개된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2회에서는 낯선 마을의 한 식당을 찾아가 끼니를 해결하는 설현(극 중 이여름)의 모습이 그려졌다. 뜨끈한 순댓국을 주문한 설현은 주변 손님들이 소주를 곁들이는 모습을 보곤 "여기서는 남 눈치 보고 살지 말자"며 곧장 소주를 시켰다. '또르르' 청아한 소리를 내는 소주를 한 잔 따라 마신 설현은 "좋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뜨차뜨차(뜨겁고 차갑고 뜨겁고 차갑고) 대체 이걸 누가 만든 거냐"며 둘의 조합에 감탄한 그는 국물과 소주를 연거푸 들이켜며 낮술을 즐겼다. 순댓국에 밥을 말고 고소한 들깻가루를...


#김설현 #설현 #순댓국먹방 #순댓국소주 #아무것도하고싶지않아

원문링크 : 배우 설현, 모두를 침 흘리게 한 순댓국에 소주 두 병 마시는 먹방 장면 "공복에 보면 안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