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MAMA] '데뷔 1주년' 아이브, 신인상 이어 '올해의 노래'로 대상까지 동시 수상 "감격 눈물"


[2022 MAMA] '데뷔 1주년' 아이브, 신인상 이어 '올해의 노래'로 대상까지 동시 수상 "감격 눈물"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브가 신인상에 이어 ‘올해의 노래’로 대상까지 수상했다. 이하 사진=Mnet '2022 MAMA AWARDS' 생중계 캡처 11월 30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는 ‘2022 MAMA AWARDS’(2022 마마 어워즈)가 개최 됐다. 4개의 대상 중 하나인 송 오브 더 이어(올해의 노래)는 아이브의 ‘LOVE DIVE’가 수상했다. 아이브 안유진은 “저희 아이브가 신인상과 대상을 하루에 받게 됐다. 이렇게 큰 무대에 저희가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나 큰 영광인데 오늘 이렇게 값진 상까지 많이 받을 수 있어서 영광이다. 상 이름 그대로 올해의 노래라는 멋있는 상을 주셨다. 이 노래가 나오기 전까지 저희 무대 뒤에 계시는 스태프 분들이 정말 고생을 하신다”라며 스태프들의 이름을 언급했다. 이어 “다이브(아이브 팬덤명). 누구보다 너무 감사하다. 멤버들 이렇게 멋있는 팀의 리더가 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다”라고 덧붙였다. 눈물을 보인 멤버들은 한 사람...


#2022MAMA #마마어워즈 #아이브 #안유진가을레이 #올해의노래대상신인상 #장원영리즈이서

원문링크 : [2022 MAMA] '데뷔 1주년' 아이브, 신인상 이어 '올해의 노래'로 대상까지 동시 수상 "감격 눈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