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데뷔 1주년에 MAMA 3관왕 겹경사 "사랑과 관심에 감사...상상도 못할 일"


아이브 안유진, 데뷔 1주년에 MAMA 3관왕 겹경사 "사랑과 관심에 감사...상상도 못할 일"

하이~ 안녕하세요 걸그룹 아이브 안유진이 데뷔 1주년을 축하했다. 이하 안유진 인스타그램 안유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선 아이브의 1주년을 축하합니다!"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시간이 참 빠르네요. 바로 어제 마마에서 신인상 베스트 퍼포먼스상 그리고 대상까지 받게 되었어요. 작년 오늘의 저라면 상상조차 할 수 없었던 일인데요.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안유진은 "지난 한 해 이루 말할 수 없는 사랑과 관심을 받았고 행복했습니다! 12월의 시작이기도 한 오늘 남은 연말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날이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사랑합니다"라고 안부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안유진이 아찔한 몸매를 드러낸 미니 드레스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이브 리더로 항상 열심히 활동하는 유진언니 앞으로도 항상 사랑해요", "천사가 마음대로 인간계에 내려와도 되나요? 옥황상...


#데뷔1주년 #마마MAMA3관왕 #신인상베스트퍼포먼스상대상 #아이브 #아이브리더 #안유진 #애프터라이크

원문링크 : 아이브 안유진, 데뷔 1주년에 MAMA 3관왕 겹경사 "사랑과 관심에 감사...상상도 못할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