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만난 아이유, "저에게 카라는 희망이었다" 이 말에 눈물 흘린 니콜 "팬들 펑펑 울렸다"


카라 만난 아이유, "저에게 카라는 희망이었다" 이 말에 눈물 흘린 니콜 "팬들 펑펑 울렸다"

하이~ 안녕하세요 아이유가 카라에게 진심을 전했다. 지난 3일 아이유 공식 유튜브 채널 '이지금'에는 '아이유의 팔레트' 16회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는 최근 7년 만에 컴백한 카라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하 유튜브 '이지금' 아이유는 "너무 오랜만이다. 단체 샷을 제 눈으로 보는 게 오랜만이라 기분이 몽글몽글하다. 반갑고, 울컥한다"고 인사했다. 특히 과거 아이유와 SBS '인기가요', '영웅호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니콜은 아이유를 향한 마음을 표현했다. '아이유의 팔레트'에서 니콜은 아이유와 오랜만에 함께한 소감으로 "(아이유는) 어렸을 때도 너무 성숙하고, 친절함과 다정함이 항상 묻어 있었는데 오랜만에 만나도 항상 그대로여서 너무 좋다. 변치 않는 느낌"이라고 말했습니다. 니콜은 이어 "여전히 따뜻한 온기를 갖고 있으니 내 마음도 편하다. 그리고 카라도 응원 많이 해줘서 정말 고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또 아이유와 카라의 활동 시기가 겹쳤던 2012년에 아이유는 SN...


#니콜 #아이유 #아이유팔레트 #이지금유튜브 #카라 #팔레트

원문링크 : 카라 만난 아이유, "저에게 카라는 희망이었다" 이 말에 눈물 흘린 니콜 "팬들 펑펑 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