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이보영, 강렬한 아우라 가득한 광고사 여성 임원으로 변신...'재벌집' 송중기 흥행 이을까?


'대행사' 이보영, 강렬한 아우라 가득한 광고사 여성 임원으로 변신...'재벌집' 송중기 흥행 이을까?

하이~ 안녕하세요 ‘대행사’ 배우 이보영의 스틸컷이 공개됐다. 이하 ‘대행사’ 이보영 스틸컷 <사진출처=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 6일 ‘대행사’ 측은 “연기력과 흥행력을 모두 잡은 대체불가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 이보영이 송중기의 바통을 이어받는다. JTBC ‘재벌집 막내아들’의 후속작 ‘대행사’에서 그룹 내 최초로 여성 임원이란 그 어려운 걸 해낸 ‘고아인’ 역을 맡아, 2023년에도 JTBC 드라마 흥행 돌풍을 이어간다”고 밝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 스튜디오)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그동안 출연작마다 ‘흥행불패’를 이어 온 이보영이 JTBC와 처음으로 손을 잡았다는 사실만으로도 단숨에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특히 이보영이 ‘능력캐’(능력 있는...


#JTBC드라마 #대행사 #믿보배 #이보영 #재벌집막내아들후속작

원문링크 : '대행사' 이보영, 강렬한 아우라 가득한 광고사 여성 임원으로 변신...'재벌집' 송중기 흥행 이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