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 공개' 지연황재균 부부, "신나쮸?" 미국 에메랄드 바다에서 행복에 빠져 "너무 행복"


'신혼 여행 공개' 지연황재균 부부, "신나쮸?" 미국 에메랄드 바다에서 행복에 빠져 "너무 행복"

하이~ 안녕하세요 '새신부' 티아라 지연이 신혼여행 중 근황을 전했다. 지난 10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 올린 지연과 황재균 / 이하 지연 인스타그램 지연은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춤바람 난 댄싱머신 곰탱이. 나에게 춤을 알려주다니"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바다에서 수영복을 입고 춤을 추고 있는 지연과 그의 남편 황재균이 담겼다. 이날 그는 남편의 동작을 따라 하며 호탕한 웃음을 지어 눈길을 붙잡았다. 아무도 없는 맑은 바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부러움을 자아낸다. 영상에는 신혼여행 중인 황재균과 지연이 하늘색 커플 수영복을 입고 바다에서 둘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신혼여행 중 바다에서 춤을 추며 여유로운 시간 보내고 있는 지연과 황재균 결혼식 날 지연을 위해 마이클 잭슨의 '빌리진' 춤을 췄던 황재균은 바다에서도 똑같은 춤을 추며 흥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지연에게도 직접 춤을 가르쳐...


#걸그룹티아라지연 #신혼여행미국에메랄드바다 #야구선수황재균결혼식

원문링크 : '신혼 여행 공개' 지연황재균 부부, "신나쮸?" 미국 에메랄드 바다에서 행복에 빠져 "너무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