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이수정, 성탄 캐럴 '크리스마스의 기적' 발표..."제 노래가 기적 같은 선물 됐으면"


러블리즈 이수정, 성탄 캐럴 '크리스마스의 기적' 발표..."제 노래가 기적 같은 선물 됐으면"

하이~ 안녕하세요 "이번 곡은 팬들에게 드리는 캐럴이에요. 여러분들한테 '크리스마스의 기적' 같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어요." 가수 이수정이 인터뷰를 마치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러블리즈의 리더에서 솔로 가수로 나선 이수정이 따뜻한 성탄 캐럴 '크리스마스의 기적'을 들고 팬들을 찾는다. 최근 서울 종로구 연합뉴스 사옥에서 만난 이수정은 미니 1집 '마이 네임'(My Name) 이후 8개월 만에 신곡을 내놓는 소감을 들려줬다. 신곡은 발라드 가수 이우와 합을 맞춘 곡이다. 이수정이 듀엣곡을 내놓는 건 2016년 러블리즈 류수정과 함께 부른 '오늘도 맑음' 이후 6년 만이다. 이수정은 "항상 솔로나 팀 곡을 하다가 같은 회사 소속 아티스트가 아닌 분과 함께 부르는 게 처음이라 정말 많이 기대했다"며 "혼자서는 낼 수 없는 화음들, 둘의 음색이 합쳐질 때 나오는 시너지가 아주 좋았다"고 떠올렸다. 신곡은 이우와 이수정의 부드러운 목소리가 어우러지면서 잔잔하게 전개되다가 후렴을 맞을 때...


#가수이우 #러블리즈 #마이네임 #성탄캐럴 #이수정 #크리스마스의기적

원문링크 : 러블리즈 이수정, 성탄 캐럴 '크리스마스의 기적' 발표..."제 노래가 기적 같은 선물 됐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