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상 일본 모델 나가사카 아리사, 레이싱 모델도 '용병 시대' 한국타이어에서 활동 (ft. 프로필)


최정상 일본 모델 나가사카 아리사, 레이싱 모델도 '용병 시대' 한국타이어에서 활동  (ft. 프로필)

하이~ 안녕하세요 일본의 정상급 모델 나가사카 아리사(24)가 국내에 떴다. 착륙지는 모터쇼다. 나가사카 아리사 / 이하 나가사카 아리사 인스타 최근 에펨코리아 등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에 나가사카를 조명하는 글이 올라와 이슈가 됐다. 바로 그가 한국타이어의 레이싱모델이 됐다는 것. 사실 나가사카는 일본에서도 레이싱모델로 활동했었다. 국내 누리꾼들은 그의 출중한 미모에 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속 나가사카는 인형 같은 외모에 키 171cm에서 우러나오는 빼어난 몸매를 뽐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예쁘다", "얼굴이 아기 같네", "한국과 일본 양쪽에서 먹힐 외모네", "레이싱모델이 참하다고 느끼는 건 처음이다" 등 감탄사를 쏟아냈다. 이름 나가사카 아리사(長坂有紗, Arisa Nagasaka) 애칭 아린 점장(만두를 잘 빚어 생긴 애칭) 출생 1998년 3월 10일 (24세) 신체 171cm 혈액형 B형 사이즈 79 - 60 - 84cm 직업 모델, 레이싱 모델...


#나가사카아리사 #레이싱모델 #일본레이싱모델 #일본모델 #한국타이어

원문링크 : 최정상 일본 모델 나가사카 아리사, 레이싱 모델도 '용병 시대' 한국타이어에서 활동 (ft. 프로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