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어 근육' 배우 윤세아, 공중에 붕 뜬 채로 격한 춤 선보여...남다른 힘 자랑 "놀라움 감추지 못해"


'코어 근육' 배우 윤세아, 공중에 붕 뜬 채로 격한 춤 선보여...남다른 힘 자랑 "놀라움 감추지 못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윤세아가 남다른 코어 힘을 자랑했다. 배우 윤세아 / 이하 윤세아 인스타그램 배우 윤세아가 남다른 코어 힘을 자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윤세아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3 #화이팅 #행복하세아"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한 영상에서는 복근 운동을 하는 윤세아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윤세아는 운동 기구에 다리만 걸친 채 마치 춤을 추듯이 몸을 자유자재로 다뤘다. 그는 영상에서 윗몸 일으키기 기구에 다리만 걸친 채 공중에 떠 있다. 그 상태로 그룹 푸시캣돌스(Pussycat Dolls)의 곡 '버튼스'(Buttons)에 맞춰 춤을 춰 눈길을 끌었다. 가만히 지탱하기도 어려운 자세에서 웨이브를 하며 팔을 크게 뻗거나 골반을 위아래 흔드는 등 격한 춤까지 선보여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평소 운동을 꾸준히 하지 않았더라면, 결코 할 수 없는 행동이었다. 근육 떨림 없이 편안하게 격한 안무를 이어가는 윤세아의 자태는 감탄을 불러일으키기 ...


#오나라이태김선아 #윤세아여배우 #윤세아춤 #행복하세아 #화이팅

원문링크 : '코어 근육' 배우 윤세아, 공중에 붕 뜬 채로 격한 춤 선보여...남다른 힘 자랑 "놀라움 감추지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