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바보 이용식, 장녀 이수민 결혼 말리는 진짜 이유 따로 있다 "다른 남자 있는 거 아니었어?"


딸바보 이용식, 장녀 이수민 결혼 말리는 진짜 이유 따로 있다 "다른 남자 있는 거 아니었어?"

하이~ 안녕하세요 방송인 이용식과 딸 이수민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결혼에 대한 갈등을 빚어 모두의 이목을 끌고있는 가운데 원혁과 교제 중 소개 됐던 썸남의 존재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개그맨 이용식과 딸 이수민 / 사진 이수민 인스타그램 1952년생으로 올해 72세인 이용식은 대한민국의 희극인으로 1975년 MBC 개그콘테스트에 출연하여 코미디언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MBC의 간판 코미디언으로서 일요일밤의 대행진, 일요일 일요일밤에 등 여러 코미디 프로그램에 출연하였으며 주 포지션은 메인 스타들에게 딴지를 거는 '감초' 역할을 맡았습니다. 또 그는 MBC 어린이 프로 뽀뽀뽀에 나오는 '뽀식이' 아저씨로 유명합니다. 이 뽀식이 캐릭터가 크게 히트쳐서 별명이 뽀식이 아저씨일 정도였습니다. 이후 그는 1983년 10월 결혼을 하며 슬하에 한 명의 딸을 두고 있습니다. TV조선 ‘미스터트롯2’ 한편 1991년 생으로 올해 33세가 된 이용식의 장녀 이수민의 남친인 원혁은 2022년 12...


#미스터트롯 #원혁 #이수민 #이용식 #이용식딸 #이용식장녀

원문링크 : 딸바보 이용식, 장녀 이수민 결혼 말리는 진짜 이유 따로 있다 "다른 남자 있는 거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