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승기, 결혼과 함께 무너진 이미지...'견미리 사위'의 득과 실은?


'이다인' 이승기, 결혼과 함께 무너진 이미지...'견미리 사위'의 득과 실은?

하이~ 안녕하세요 선택(Choice)은 삶(Birth)과 죽음(Death)의 사이에 있다. 얻는 것이 있으면 잃는 것도 있는 것이 순리. 결과에 대한 책임은 오로지 본인의 몫이다. 이승기 / 뉴스1 이승기의 선택은 견미리의 딸이자 배우 이다인과의 결혼이다. '남자 이승기'에겐 경사지만, '연예인 이승기'에겐 마이너스다. 이다인이 경제사범 집안의 딸이라는 사실은 이승기가 잘 만들어온 건실한 이미지를 무너뜨렸다. 이승기-이다인 / 뉴스1 만들어진 이미지는 모래성과 같아서 풍랑에 쉽게 무너진다. 이승기에게 찾아온 풍랑은 '후크와의 소송(음원 수익 정산 관련 다툼)'이 아니었다. 견미리 일가의 이야기는 유명하다. 이다인의 친부 임영규와의 이혼보다 재혼한 남편 이 씨의 사건이 사회면과 연예면을 떠들썩하게 장식했기 때문. 이 씨는 2011년,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업체 코어비트를 인수한 뒤 바이오 사업 투자라는 허위 내용을 공시하여 266억을 투자받은 혐의로 징역 3년을 받았다. 2014년 출...


#견미리 #견미리사위 #이다인 #이승기 #이승기이다인결혼

원문링크 : '이다인' 이승기, 결혼과 함께 무너진 이미지...'견미리 사위'의 득과 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