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녀' 실감 연기 표예진, 힘든 만큼 얻는 것도 많아 "현실에선 절대 아냐"


'불륜녀' 실감 연기 표예진, 힘든 만큼 얻는 것도 많아 "현실에선 절대 아냐"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표예진이 극중 불륜녀 역을 맡았던 것에 대해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고 해명했습니다. 배우 표예진 / 사진=뉴스1 표예진은 "내가 (극중) 불륜도 저지르고, 여자친구 있는 남자도 좋아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래서 더 미웠나보다. 죄송하다"며 "현실에서는 절대 그렇지 않다"고 강조했습다. 온라인 커뮤니티 '희대의 불륜녀', 누가 생각나시나요? ‘쇼윈도:여왕의 집’ 전소민? ‘부부의 세계’ 한소희? 온몸을 부들부들 떨리게 만드는 불륜녀들도 많지만 얄미움의 최강자 1위는 바로 배우 표예진이죠. 순수한 눈망울에 아무것도 몰라요… 하지만 여우 같은… 넵 연기를 정말 잘하십니다 ^^ KBS2 '쌈, 마이웨이' 언니 이거 진짜 비밀이에요. 아직 저 혼자 좋아하는데 곧 제 남친 될 거예요. 새싹부터 달랐어요. KBS2 ‘쌈, 마이웨이’에서 여자친구가 있는 주만이에게 끊임없이 대시하더니… SBS 'VIP' SBS ‘VIP’에서는 불륜의 끝. 희대의 악녀로 완전히 각인시켰어...


#객실승무원출신 #대한항공최연소승무원 #불륜녀 #쌈마이웨이 #표예진

원문링크 : '불륜녀' 실감 연기 표예진, 힘든 만큼 얻는 것도 많아 "현실에선 절대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