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암흑기' 김현중, "새 음악으로 돌아왔어요" 대중 마음 되돌릴까?


'10년 암흑기' 김현중, "새 음악으로 돌아왔어요" 대중 마음 되돌릴까?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SS501 출신 김현중 씨가 신보 '마이 선(MY SUN)'으로 컴백했다. 지난 2014년부터 약 10여년 간 전 여자친구와의 공방 등 불미스러운 일들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김현중 씨의 당당한 컴백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하 사진=오센 김현중 씨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정규 3집 '마이 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가수로서는 무려 12년 만에 공식석상에 섰다. 이날 김현중 씨는 "사실은 빨리 이런 자리에서 인사하고 싶었다. 팬데믹이란 상황에서 시간이 지체 되고, 군대를 비롯한 여러가지 일이 있었다. 12년 만의 자리라 더 뜻 깊은 것 같다. 어느 정도 마음이 안정도 돼 있고, 앞으로 세상을 살아가야 하는 각오도 흔들리지 않게끔 섰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앞으로의 활동 계획도 크게 달라지지 않을 것 같다. 제가 예능 프로그램을 나가진 않을 것 같지만, 이전처럼 앨범을 냈으니 전 세계 팬들과 공감하며 월드투어도 할 거다...


#그룹SS501 #김현중 #김현중컴백 #꽃보다남자김현중 #마이선

원문링크 : '10년 암흑기' 김현중, "새 음악으로 돌아왔어요" 대중 마음 되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