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생긴다" 르세라핌, 첫 팬미팅 성공..."피어나 사랑, 벅차오른다"


"자신감 생긴다" 르세라핌, 첫 팬미팅 성공..."피어나 사랑, 벅차오른다"

하이~ 안녕하세요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데뷔 첫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하 사진제공 쏘스뮤직(하이브)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은 지난 18~19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팬미팅 '피어나다 2023 S/S'(FEARNADA 2023 S/S)를 개최했다. 시작부터 화려했다. 르세라핌은 '노 셀레스티얼'(No Celestial)과 '안티프래자일'(ANTIFRAGILE)을 열창했다. 팬들은 환호로 맞이했다. 멤버들은 "이번 시간을 통해서 르세라핌과 피어나(팬덤명)가 서로의 두려움을 없애줄 든든한 동료가 될 것"이라며 살갑게 인사를 남겼다. 다양한 게임 코너도 진행했다. 멤버들은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케미를 뽐냈다. 능숙하게 관객들의 참여를 유도해 팬들의 호응도 이끌어냈다. 반전 매력도 드러냈다. 르세라핌은 순백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랐다. 공중 그네를 타고 데뷔 앨범 수록곡 '사워 그레이프스'(Sour Gra...


#김채원 #허윤진 #피어나사랑 #팬미팅 #카즈하 #안티프래자일 #사쿠라 #르세라핌 #노셀레스티얼 #홍은채

원문링크 : "자신감 생긴다" 르세라핌, 첫 팬미팅 성공..."피어나 사랑, 벅차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