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 벗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외모 넘어설 매력 보여줄까..."진짜 안 닮았다 신기해"


"베일 벗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외모 넘어설 매력 보여줄까..."진짜 안 닮았다 신기해"

하이~ 안녕하세요 신인 배우 장다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장다아가 장원영의 친언니라 알려지면서다. 연예계 활동 시작부터 커다란 꼬리표를 달았다. 배우 인생에 도움이 될지, 걸림돌이 될지는 본인에게 달렸다. 장원영 / 사진=텐아시아DB 8일 연예계에 따르몬 킹콩by스타쉽은 장원영의 친언니 장다아와 최근 전속 계약을 맺었다. 장원영은 인기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다. 장다아는 현재 한 브랜드 광고 모델로 촬영 중이다. 배우 활동을 위해 준비하고 있으며, 정해진 작품은 알려지지 않았다. 장다아는 2001년생으로 올해 23세다. 장원영과는 세 살 터울이다. 예술고등학교를 나와 한국 무용을 전공했다고. 장다아에 대한 이야기는 데뷔 전부터 심심치 않게 나왔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어릴 적부터 장다아의 미모는 유명했다"며 "장원영이 연예 기획사에 들어갔을 때 주위 사람들은 언니 장다아가 연예인을 준비한다고 착각했을 정도"라고 말했다. 장다아의 연예계 데뷔는 예상된 시나리오였다. 킹콩by스타쉽은...


#광고화보 #동생지우기 #신인배우장다아 #외모지성도전장 #장다아 #장원영친언니

원문링크 : "베일 벗었다" 장원영 친언니 장다아, 외모 넘어설 매력 보여줄까..."진짜 안 닮았다 신기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