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 쓰고 훈훈한 셀카" 에릭남, 할리우드 배우 도전 "꿈처럼 행복해"


"안경 쓰고 훈훈한 셀카" 에릭남, 할리우드 배우 도전 "꿈처럼 행복해"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에릭남이 셀카를 공개했습니다. 에릭남 인스타그램 에릭남은 며칠 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only a few more days til Friday. have a great week everyone"이라는 멘트와 햇살 이모티콘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에릭남은 흰 색 니트 상의를 입고 동그란 은테 안경을 쓴 채 차 뒷 좌석에 앉아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에릭남은 지난 5일 캘리포니아주 LA에서 개최 된 제 65회 그래미 어워즈 '유나이티드 마스터스' 행사에 참석하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올해 36세, 에릭남 가수 에릭남의 본명은 남윤도입니다. 1988년생 출생으로 올해 36세이며 MBTI는 INFP입니다. 한국계 미국인이며 2011년 MBC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 2를 통하여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전의 학력과 경력으로 인해서 드라마에서 나올 법한 엄친아로 꼽히고 있습니다. 애틀란타에서 유치원부터 고등학교를 졸업할 때까...


#남윤도 #에릭남 #위대한탄생 #패션위크 #할리우드배우 #호적메이트

원문링크 : "안경 쓰고 훈훈한 셀카" 에릭남, 할리우드 배우 도전 "꿈처럼 행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