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만하자" 오열한 왕지원, 남편 박종석 분노 표출 "말투가 왜 그래?"


"이제 그만하자" 오열한 왕지원, 남편 박종석 분노 표출 "말투가 왜 그래?"

하이~ 안녕하세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왕지원과 박종석이 본업을 두고 날선 대립을 보였다. 왕지원-박종석 부부 일상 사진 / 왕지원 인스타그램 24일 밤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왕지원-박종석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SBS '동상이몽' 화면 캡처 왕지원, 박종석은 발레 부부답게 고난도 몸 풀기 동작으로 시선을 끌었다. 왕지원은 대학원생이 된 사실을 고백하며 '수석 무용수' 남편 박종석에게 창작 무용 배우기에 나선 것. 박종석은 본격 연습에 돌입하기도 전에 "나 예뻐? 가진 건 다리뿐이잖아!"라며 돌연 하의를 탈의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왕지원이 첫눈에 반했던 탄탄한 하체 근육을 과시하며 매력을 어필, 왕지원은 이에 눈을 떼지 못하는 등 또 한 번 반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SBS '동상이몽' 화면 캡처 이날 왕지원과 박종석 부부는 함께 동작을 맞추던 중 의견 차이에 부딪혔다. 박종석은 동작 도중 왕지원이 팔을 뺄 수 있다고...


#동상이몽 #박종석 #발레리나 #발레연습 #왕지원

원문링크 : "이제 그만하자" 오열한 왕지원, 남편 박종석 분노 표출 "말투가 왜 그래?"